중국 마이닝풀 ‘Valarhash Baite’ 비트코인 채굴 중단

잘 알려진 중국 마이닝풀(채굴풀) ‘Valarhash Baite’는 알트코인 채굴 기회를 노리기 위해 비트코인을 중단한다. 이를 크립토폴리탄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비트코인(BTC)은 앞으로 있을 반감기를 앞두고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 지난 이틀 동안 비트코인 해시레이트가 33%나 급증했음에도 불구하고 BTC가 현재의 팬데믹과 다가오는 반감기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한 불확실성은 여전히 남아 있다.

중국 대규모 BTC 풀인 Valarhash Baite 채굴장이 지난 3월 4000 페타해쉬(petahashes)의 최고점에서 불과 200 페타해쉬로 떨어지면서 BTC 채굴작업에서 하차한 것으로 알려졌다. 급격한 감소는 BTC 채굴 작업이 중단되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Valarhash Baite 채굴장은 보다 수익성이 좋은 알트코인 시장에 진입하려고 하고 있다. 알트코인 영역의 개별 포켓은 시장이 회복되면서 장기적으로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알려졌다.

Valarhash Baite는 주요 플레이어이며, 전체 BTC 해시레이트의 약 9%가 그것에 기인한다. 그것의 부재는 확실히 BTC 채굴 분야에서 큰 공백을 초래할 것이다. Valarhash Baite는 2개의 BTC 마이닝풀 즉, ‘1THash’와 ‘Bytepool’을 운영한다.

Valarhash에 따른 다른 사업으로는 BTC 클라우드 채굴 프로젝트 1TMine과 Nelson crypto 채굴장 관리 소프트웨어가 있다.

(Well known Chinese mining pool Valarhash Baite stops Bitcoin to pursue altcoin mining opportunities.)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

https://coincode.kr/archives/30613